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AACR 2020 가상 컨퍼런스 및 트레이드쇼 개최
가상 이벤트에서 종양학 및 면역 종양학 전임상 연구들이 발표될 예정
샌디에이고, June 19, 2020 (GLOBE NEWSWIRE) --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는 2020 미국암학회(AACR) 컨퍼런스 및 트레이드쇼를 혁신적인 형태의 가상 컨퍼런스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22일부터 25일가지 열리는 본 행사는 기존의 메이저 과학 컨퍼런스에서 선보였던 프로그램들을 그대로 통합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다양한 기조연설자, 크라운바이오의 AACR 2020 연구 포스터 공개, 트레이드쇼 부스가 포함된다.
AACR Virtual Annual Meeting II와 비슷한 시기에 열리는 이번 포럼은 크라운바이오가 자체 작업과 협업을 통해 완성한 연구 포스터 13건의 인쇄물이 공개된다. 이들 연구 포스터는 다양한 전임상 종양학 및 면역 종양학을 주제로 하고 있다. 여기에는 종양 오가노이드 및 오가노이드 엔지니어링, 동질유전자 및 종양 동종이식 이미징, 인간화 신약 타깃 모델 등이 있으며, 포스터 저자들이 직접 관련 질문에 답하게 된다.
행사 참가는 무료이며, 등록은 에서 진행하면 된다.
기조연설은 크라운바이오 최고과학책임자인 헨리 리(Henry Li) 박사가 환자 유래 오가노이드(PDO)와 신약 개발 촉진과 관련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기타 프레젠테이션 주제로는 바이오마커 디스커버리, 신약의 시험관내 시험용 컴퓨터 시뮬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면역치료 독성학 평가 플랫폼 등이 있다.
개빈 쿠퍼(Gavin Cooper) 크라운바이오 마케팅부문장은 “전 세계가 겪고 있는 어려움 속에서도 과학적 논의와 신약 개발과 관련된 정보 전달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했다”면서 “우리 회사가 제공할 혁신적인 이벤트 경험은 실제 진행되는 컨퍼런스 경험을 최대한 그대로 전달할 것이다. 우리가 보유한 모든 리소스와 포스터, 과학 전문인력에 대해 행사 진행 기간 동안 실시간 접근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과학 전문가들과의 질의응답 및 실시간 토론도 마련되어 있다. 트레이드쇼 부스는 크라운바이오가 보유한 다양한 리소스와 함께 오가노이드, 바이오마커 디스커버리, 생물정보학, 환자 유래 이종 이익(PDX) 모델 등 각종 제품과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가는 무료이며 등록은 에서 진행하면 된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Inc.) 개요
JSR Life Sciences 산하 기업인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종양, 염증, 심장 혈관 및 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솔루션 기업이다. CrownBio는 광범위한 관련 모델과 예측 도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임상 후보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dia Enquiries:
Crown Bioscience
Jody Barbeau
보도자료 관련 사진: